예비대학생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상가즈아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0:10:10 댓글 0

본문

대학생은 갈 때 손들고 가나요? (예비 신입생 시청 필수 )

We are SMUS !
안녕하세요 스무쓰입니다 :)

예비 21학번 여러분들
수시 접수 기간인만큼 대학생활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많으실텐데요 !

그래서 저희 스무쓰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이번 영상은 바로, 고등학교 VS 대학교 입니다

재밌는 콩트로 가볍게 즐기실 수 있도록
컨텐츠를 준비했으니까요 !
예비 21학번 여러분들은 시청 필수
아마 현 대학생들은 분명 격하게 공감하실거에요 후후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 ✨

오늘 하루도 스무쓰 ~ 하게


----------------------------------------

*스무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e_are_smus...

*스무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MUS2020/

----------------------------------------
#고등학생 #대학생 #화장실
ᄋᄉᄋ : 안녕하세요 스무쓰의 서영쓰입니다:) 영상 재밌게 잘 보셨나요~? 고등학생과 대학생의 차이점은 아무래도 자유로움이 아닐까 싶어요! 새내기 친구들 그리고 예비 새내기 친구들 모두 코로나가 종식되어 이 드넓은 캠퍼스에서 얼른 자유롭고 행복하고 재밌는 대학생활 누렸으면 좋겠습니다아 오늘 하루도 스무쓰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앙뇽‼️
L D W : 고둥학교랑 대학교때 가장 큰 다른점은.. 정신은 성장하지 않고 똑같은데 몸만 늙은 기분 ㅋㅋㅋ 예전만큼 에너지가 샘솟지 않지 ㅋㅋ
L-KAIROS : 강의 중에 나가는거 안 좋아하는 교수님들 많으심... 허락 안받고 나가도 된다가 아니라, 걍 최대한 안 나가는게 맞아요.
수강생이 미성년자가 아니라 성인이기 때문에, 교수님도 학생을 존중해서 타박 안하시는거지, 강의중 나가는게 권리가 아님...
모구모구 : 대학교 중간고사 때 제일 어려운 문제 : 교수님 이름, 정확한 강의명, 강의번호.
청주 : 영상 너무 공감많이가고 재밌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대학생들을 위해 재밌는 영상 많이 올리고 있어요 ~ ㅋㅋㅋ
가끔 봐주세요

절대 실패없을, 대학생 패션 필수템 다 모아봤다! | 연고티비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대학생들은 뭐 입고 다니지...?!
아우터, 가방, 신발, 바지.... 전부 다 사야할까?
하나 쟁여두면 4년 내내 뽕 뽑을 수 있는 기본템들만 쏙쏙 골라 알려드립니다♥

#패션 #대학생 #개강룩 #캠퍼스룩 #대학생패션 #20대 #OOTD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연고티비 공부법'은?
◼️ 각종 공부법, 슬럼프 극복과 동기부여 등 전반적인 학교 생활 팁,
수시 꿀팁, 정시 꿀팁, 대학 기본 상식에 대한 정보로 크게 5장으로 구성.
◼️ 정가 15,000원
◼️ 전국 주요 서점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
◼️ 온라인 주요 서점에서 구매 시 메모패드 증정! (선택 시 증정, 포인트 차감)
-YES24: http://bit.ly/YKTV_YS24
-교보문고: http://bit.ly/YKTV_KBB
-알라딘: http://bit.ly/YKTV_ALD
-인터파크: http://bit.ly/YKTV_INT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http://bit.ly/Ipsiduck

학생들을 위한 유니브클래스에 놀러오세요!
▶ 유니브클래스 http://bit.ly/Younivclass

이제 학생들도 주식을 한다!?
▶ 고등개미 구독하기 http://bit.ly/Go_Ant

연고티비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싶다면?
▶ 팬카페 유니버씨티로 이동하기 http://bit.ly/cafe_yonkotv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쩡, 도리
▶ 크리에이터 :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이호정 : 아니 하나님 무슨일? 진짜 넘예 아
Tony In : 코로나에 기죽지 않고 이렇게 영상통화를 통해 진행하는 컨텐츠를 생각한 연고티비도, 귀여운 애플망고 다부 누나도, 정가는 형같은 탁이 형도, 선배미 뿜뿜인 하나님도 모두모두 칭찬해애애(요)><건강하시고 행복하게요오오오 구독자 올림
레더스쿨 : 실속있는 기본템 추천 감사해요!!!! 대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이나 아기엄마도 잘 입고 다닐수있을 거 같아요
no music no life : 이런 컨텐츠 너무 유용하고 조아요 ㅠㅠㅠㅠ연고티비 짱 ❤️❤️
formyyouth : 하나언니 진짜 완전 미모에 물 오르셨어요 와 진짜 연예인인줄 알앗잖아요 이목구비도 완전 뚜렷해지시구 진짜 예쁘다는 말 밖에 안 나와요 와 진짜 짱이다

대학생 상황별 패션 코디 #shorts | 연고티비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60초 안에 보는 연고티비 크리에이터들의 상황별 패션 룩북!
#Shorts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연고티비 스터디 플래너(3개월)'은?
◼️ 영롱한 표지 색상과 하루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넓은 칸은 기본!
매달 공부 습관을 돌아볼 수 있고 크리에이터의 플래너 사용 꿀팁을 QR코드로 볼 수 있어요.
◼️ 휴대하기 간편한 A5 사이즈, 스프링 제본, 날짜가 기입되지 않은 만년형
◼️ 정가 8,300원
◼️ 연고티비 스마트 스토어 http://bit.ly/yk_usual_planner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http://bit.ly/Ipsiduck

학생들을 위한 유니브클래스에 놀러오세요!
▶ 유니브클래스 http://bit.ly/Younivclass

이제 학생들도 주식을 한다!?
▶ 고등개미 구독하기 http://bit.ly/Go_Ant

연고티비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싶다면?
▶ 팬카페 유니버씨티로 이동하기 http://bit.ly/cafe_yonkotv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꼬미, 피온, 테오
▶ 크리에이터 : 테디, 유디, 바니, 써니, 로이, 종이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쿵야 : 먼가 다들ㅋㅋㅅㅋㅅㅋ 동작 취하고 카메라 벗어나서 꺄악거렸을 것 같음
ᄒᄒ : 0:23 이건 거의 아이돌 무대룩인데 이게 잘 어울리네;;;
양연화 : 0:37 아니 이 언니 왜 이렇게 예뻐..?
SB j__k : 로이는 개그캐여ㅋㅋㅋㅋ
방긋 : 0:45 잔망 ㄱㅇㅇ

... 

#예비대학생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