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시험강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스트잇 조회 88회 작성일 2021-10-23 00:35:42 댓글 0

본문

별1TV104_56회 한능검 D-1, 한능검 전야제 |별★밤 1TV

2021년 10월 22일 밤 9시 시작!

#한능검 #D1 #제56회한능검


2021년의 마지막!


시험보러 가기전에
한능검 전야제 보고
한 등급 올려봅시다~!

================================= BGM 출처 =================================

[브금대통령](모험/귀여운/Cute) 날아라 슈퍼코기/Flying SuperCorgi [무료음악/브금/Royalty Free Music]
힘내요그대 :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이젠 끝내겠습니다. 밤샘해서 내일 꼭 합격하겠습니다. 역사의 쓸모 이제 읽고 싶어요.
미나리 : 쌤 말대로 밤새 들으면서 공부할게요.. 잠은 내일 시험 끝나고! 다들 합격합시다!!!!!! 화이팅!!!!!!!!☆
GREY : 38:50 선생님이 찰칵하라면서요.... ㅠㅠㅋㅋㅋㅋㅋ 첫시험이라 전야제도 처음인데 쌤 완전 진지하셔서 놀람 집중하고 내일 1급 받아오겠습니다!!! 뿌셔뿌셔
꾸까 :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시작부터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인강과 매주 금요일 라방, 오늘 전야제까지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일 꼬옥 합격 하겠습니다 모두 열심히 준비한만큼 꼭 원하시는 성적 받길 바라요!
운동마뱀 : 38: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열심히 듣다가 빵터졌네요ㅋㅋ 저때 댓글로 사람들이 찰칵 찰칵 이랬음ㅋㅋㅋㅋㅋ

해설050_제52회 한능검 심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해설 강의

#52회 #한능검 #해설강의

열심히 공부해서 치른 한능검!
답과 해설이 궁금하다면 여기로. ^^

큰별쌤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놓친 부분은 채우고!
아는 부분은 다지고!

교재 구매처
▶YES24 : http://www.yes24.com/Product/Goods/96020148?OzSrank=1
호응 : 난이도 이렇게 들쭉날쭉 해도 되나요? 2주 공부해서 51회 1급 붙은 친구에 비해 4주 공부해서 52회 78점으로 2급인 저는 운이 안 좋은 건가요; 물론 저도 더 노력했어야 했지만 자격증시험이 학교 내신도 아니고 절대평가인데 난이도좀 통일시켜줬으면 좋겠네요
Jieun Lee : 선생님 덕분에 3주 공부하고 합격했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쌤❤️
선풍기 : 한능검도 컴활처럼 상시칠수 있으면 좋겠네요..
Hyeon A : 선생님 덕분에 정말 턱걸이로 1급합격했습니다ㅠㅠ 진짜 시험풀면서 너무 어려웠는데 선생님강의에서 알려주신 내용 머리속에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짜깁기하며 풀고 찍었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빠따따깡 : 선생님 감사합니다 11일 빡세게 공부하고 한번에 1급 합격했습니다! 역시 ⭐️역사는 최태성⭐️

해설052_제53회 한능검 심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해설 강의

#53회 #한능검 #해설강의

열심히 공부해서 치른 한능검!
답과 해설이 궁금하다면 여기로. ^^

큰별쌤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놓친 부분은 채우고!
아는 부분은 다지고!

교재 구매처
▶YES24 : http://www.yes24.com/Product/Goods/96020148?OzSrank=1
ㅇㅇㅇㅇ : 1번 - 6:16
2번 - 7:45
3번 - 8:37
4번 - 10:47
5번 - 11:51
6번 - 13:57
7번 - 16:05
8번 - 16:52
9번 - 18:27
10번 - 19:28

11번 - 20:11
12번 - 21:28
13번 - 22:14
14번 - 22:50
15번 - 23:41
16번 - 24:10
17번 - 24:53
18번 - 25:49
19번 - 26:37
20번 - 27:49

21번 - 28:34
22번 - 29:39
23번 - 30:38
24번 - 32:33
25번 - 33:24
26번 - 34:26
27번 - 35:09
28번 - 36:49
29번 - 38:38
30번 - 39:37

31번 - 40:31
32번 - 41:34
33번 - 43:14
34번 - 43:56
35번 - 44:57
36번 - 46:13
37번 - 46:55
38번 - 48:02
39번 - 48:49
40번 - 49:31

41번 - 50:04
42번 - 51:19
43번 - 52:04
44번 - 52:43
45번 - 54:19
46번 - 54:54
47번 - 55:51
48번 - 56:22
49번 - 57:10
50번 - 57:52
애옹애옹 : 큰별쌤 덕분에 1급 땄습니다 따고 나서 진짜 한국사에 더 관심이 많아지는 거 같아요 시험 끝났는데도 해설 찾아보고 이것저것 보게 되네요
YR : 엔시티 도영이 어제 인스타 라방에서 한국사 시험 통과했다고 자랑했는데 쌤 강의 덕분이라고 영광을 최태성 선생님께 돌린다고 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잎새 : 이번 시험에서 1급 받고 해설도 챙겨보고 싶어서 왔습니다ㅎㅎ 전부 선생님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
Sam Ko : 선생님의 강의는 찐입니다. 본인하기 나름이죠. 전 성공했어요!

... 

#한국사능력시험강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