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터틀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13회 작성일 2021-10-24 08:49:26 댓글 0

본문

남자 겨울 필수템!! 터틀넥 고르는방법 & 추천

#남자패션 #솔직리뷰 #터틀넥 #모크넥 #체형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00 인트로
0:11 터틀넥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1:12 H\u0026M/터틀넥 (L)
3:36 인사일런스/모크넥 (S)
5:56 자라/터틀넥 (L)
7:55 알렌느/터틀넥 (Free)
10:09 영상을 끝마치며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
깡스타일리스트 :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오늘은 스타일에 맞는 터틀넥 추천과, 소재 & 스타일 추천 컨텐츠 입니다 터틀넥도 스타일마다 어울리는게 다르더라구요 ㅎㅎ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당~
*터틀넥 추천 제품 링크
https://pickk.one/reviews/363
161cm 패션 현킴TV : 정말 이건 코트이도 필수 이고 겨울에 꼭 있어야할 템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잘참고하겠습니다ㅜㅜㅜ
JUNHYUN KIM : 터틀넥때문에 겨울이 기다려지기도 하죠ㅎㅎ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정희준 : 터틀넥 사고싶었는데 잘 참고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정현욱 : 딱 터틀넥 살려고 했는데 이렇기 올려주시다니.. 진짜 타이밍 .. 감사합니다 !!

남자가 꼭 있어야 하는 아이템!! 블랙 터틀넥 고르는 팁 & 브랜드추천 [깡스타일리스트]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착용아이템브랜드, 세일정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홍승기 : 너무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도움 됐어요 설명도 너무 깔끔하게 하시고 터틀넥 하나로 여러가지 활용하는 법을 알 수 있어서 좋네요ㅎ
로울 : ㅋㅋㅋㅋㅋㅋ 점점 인트로 유튜버가 되고계신 깡님.... 셔츠코디하는법은 생각못했었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Anna Arendelle : 형님 점점 유쾌해지셔서 갈수록 너무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 요즘 댓글은 잘 못남기지만 다 잘 보고 있습니다!
어우눈부셔 : 지오다노가 가성비 측면에 있어서는 진짜 깡패네요
허준영 : 와....그동안 그냥 터틀넥에 코트나 터틀넥에 맨투맨만 매치해왔는데 셔츠랑도 매치해서 입으니까 진짜 이쁘네요!!

꼭 사야하는 겨울 기본템! 목폴라 니트 추천 & 활용 방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오늘은 꼭 사야하는 겨울 기본템
목폴라니트 활용 방법과 함께 추천 아이템까지 다뤄봤어요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00:00 intro
00:41 이런 분들은 피해주세요!

목폴라니트 코디 활용 방법
01:04 셔츠 레이어드 Look #1
Outer : 코드그라피
https://bit.ly/3aR8xS9
Shirts : 질스튜어트뉴욕 x 이그나시
- 품절
Knit : 질스튜어트 뉴욕 홀가먼트 터틀넥
https://bit.ly/3nWn0jd
Pants : 글로즈스튜디오
https://bit.ly/3nTguK9
Shoes : 후망
https://bit.ly/38wb7tG
01:29 블레이저 레이어드 Look #2
Coat : 타임옴므
https://bit.ly/3rsZcFQ
Jacket : 낫앤낫
https://bit.ly/3nUqkLB
Knit : 쿠어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2KVL9rJ
Bottom : 엠비오
https://bit.ly/3h84D8d\r
Shoes : 코앤크릿
https://bit.ly/3hmBx5e
01:51 맨투맨/후드티 레이어드 Look #3
Top : 비슬로우
https://bit.ly/3mVojgW
Knit : 더니트컴퍼니 20FW 에센셜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3aMwoSO
Pants : 페이탈리즘
https://bit.ly/3mShtJc
Shoes : 컨버스 척테일러
https://bit.ly/37RqRbF

아이템 추천
02:14 쿠어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2KVL9rJ
03:42 더니트컴퍼니 20FW 에센셜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3aMwoSO
05:07 질스튜어트 뉴욕 홀가먼트 터틀넥
https://bit.ly/3nWn0jd
07:09 outro


----------------------------------------------------------------------------
배경음악/효과음 : 뮤팟(https://mewpot.com)
촬영장비 : 소니 A7M3 / A6400 / rx100m7
패션튜브삭형 : <타임라인 + 코디정보>

00:00 intro
00:41 이런 분들은 피해주세요!
<목폴라니트 코디 활용 방법>
01:04 셔츠 레이어드 Look #1
Outer : 코드그라피
https://bit.ly/3aR8xS9
Shirts : 질스튜어트뉴욕 x 이그나시
- 품절
Knit : 질스튜어트 뉴욕 홀가먼트 터틀넥
https://bit.ly/3nWn0jd
Pants : 글로즈스튜디오
https://bit.ly/3nTguK9
Shoes : 후망
https://bit.ly/38wb7tG
01:29 블레이저 레이어드 Look #2
Coat : 타임옴므
https://bit.ly/3rsZcFQ
Jacket : 낫앤낫
https://bit.ly/3nUqkLB
Knit : 쿠어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2KVL9rJ
Bottom : 엠비오
https://bit.ly/3h84D8d
Shoes : 코앤크릿
https://bit.ly/3hmBx5e
01:51 맨투맨/후드티 레이어드 Look #3
Top : 비슬로우
https://bit.ly/3mVojgW
Knit : 더니트컴퍼니 20FW 에센셜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3aMwoSO
Pants : 페이탈리즘
https://bit.ly/3mShtJc
Shoes : 컨버스 척테일러
https://bit.ly/37RqRbF
<아이템 추천>
02:14 쿠어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2KVL9rJ
03:42 더니트컴퍼니 20FW 에센셜 캐시미어 터틀넥
https://bit.ly/3aMwoSO
05:07 질스튜어트 뉴욕 홀가먼트 터틀넥
https://bit.ly/3nWn0jd
07:09 outro
워니애오 : 아 진짜 이형 코디 너무 깔끔함 깡xxx님껀 너무 고수영상 위주라 패린이들이 딱 보기좋은 채널 ㅜㅜ
우스토리 Woostory : 이런 업로드 너무 좋아요
윤이의 소확행 게임채널 : 목폴라 색상별로 4개 돌려가며 출근합니다..
겨울엔 진짜 니트만한게 없는거같아요 캐쥬얼하게 노멀하게 둘다 어울리고 ㅎ
SLCC : 영상 잘 봤습니다!! 보여주신 터틀넥 잘 봤어요 근데 이 링크의 현빈이 입은 터틀넥과 가디건 엄청 예뻐보이더라구요..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듯한데 소가해주신 제품중에 쿠어께 가장 비슷하려나요? https://m.blog.naver.com/pureminiv/221779826143

... 

#남자터틀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63건 20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