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영화순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21세기톰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4 10:31:52 댓글 0

본문

너무 잘 만들어서 다시는 나오기 힘든 명작이라고 극찬받은 영화

아포칼립토(2006) 영화 리뷰/ 영화 추천/ 영화 소개
UTZI웃지 : 정말 애써서 만든 영상인데 유튜브 공유 버튼 눌러서 널리 퍼트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할 수 있는 장면은 전부 '모자이크' 처리를 한 버전이라 편히 시청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영화리뷰 남바완 웃지UTZI 가 더욱 영상제작에 힘쓸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ratel : 평화를 원한다면 항상 전쟁을 대비해야함 ㄷㄷㄷ
아모 : 중학생 때 채널 돌리다 걸리면 스턴 걸리게 만들었던 영화. 그 땐 어렸어서 원시 부족을 다룬 영화라 B급 액션영화라고 생각했지만, 커서 다시 본 아포칼립토는 엄청난 수작이었다. 원시 부족을 재현해낸 영화미술의 스케일부터, 군더더기 없이 선형적으로 이뤄진 스토리의 완성도. 심지어 역사적, 사회적 의미까지 담아낸 걸출한 작품. 그 땐 몰랐지만 15년이나 지난 지금에서 확실하게 느끼는 건, 이 작품 만큼 저 시대만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움을 잘 담아낸 작품이 없다는 것.
이3 : 여기서 웃지님이 잔인한 부분 직접 모자이크 해주신 거 같은데, 어릴 때 우연히 이걸 티비에서 봤을 땐 모자이크 없이 그대로 보여줘서 진짜 충격 많이 먹었었음. 엔딩은 궁금한데 너무 잔인해서 봤다 말았다를 반복했었고 중간부터 봤기에 내용도 잘 이해못했음에도 머리속에 너무 쎄게 박히는 바람에 내용을 자세히 알고 싶었어요(근데 제목을 몰라서 못 찾고 있었음). 덕분에 전체적인 내용과 어릴 땐 이해못했던 엔딩뜻까지 이해하고 갑니다.
Jaeyong Jang : 너무 리얼하게 만든 영화라서 개봉당시 정말 충격적이었죠.
'감독은 야만성에 대한 정신감정이 필요하다'는 황당한 비판까지 받았지만
결국 너무나도 잘 만든 영화에 대한 일시적인 거부반응이었죠.

너무 재밌어서 한국 "넷플릭스 1위" 찍고 난리난 영화

#영화 #영화추천 #새콤달콤
nana kim : 마지막에 심장이 뛰다 멈췄네!!!ㅋㅋㅋ
김원재 : 최근에 본 멜로물중에 단연코 최고라고 할수 있는 작품입니다! 많이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보았으면 좋겠네요.. ^^ 진짜. 신선하고 재미있는 작품이었어요!! ^^
han gyu choe : 연출, 감동, 영상미, 음악, 뭐 하나 빠진거 없네요~~역시 프레임 갑~!! 다음 시즌이 기대됩니다~~~~^^
Pi cu : 원작 '이니시에이션 러브'는 한국 응답하라 시리즈같은 영화인데..
단순한 스토리에 촌스러우면서 풋풋하고 추억의 음악 가사들과 어우러지는 그런 재미?
너무 스토리와 반전에만 집중된건 아쉬운 부분 ㅎ
김원철 : 이니시에이션 러브를 본 사람은 실망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영화의 장점이 충격적인 반전이라.. 순서가 바뀌었다면 달랐겠죠. 한국 쪽이 밝고 일본 쪽은 더 어두운 느낌.

한국 영화 속 싸이코패스 TOP5 part.2 [영화순위]

#영화, #사이코패스, #명대사\r

연기인걸 알고 봐도 정말 소름 돋는 싸이코패스 연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r

-네오무비-
네오무비 [NEOMOVIE] : ▶남자 싸이코패스1편 보러가기 <
>
▶여자 싸이코패스1편 보러가기 <
>
▶여자 싸이코패스2편 보러가기
<
>
+ [ 최민식 , 하정우 배우는 1편 영상에 있습니다! ]
전편과 마찬가지로 잔인한 장면은 최소화 시켜서 편집을 하였으나, 싸이코패스 살인자 캐릭터들을 다룬 영상이기에 다소 잔인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들이 영상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혹시 영상을 시청하실때 이로 인해 불편함이 많이 없으셨길 바랍니다ㅜㅜ 영상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Nanibbni : 김성오님 진짜 악역은 존나 잘하시는데 착한역도 존나잘함
담비나비마미 · 10년 전 : 13:15 이 비명은 진짜 다시 봐도 잘 표현한거같아요. 상황이 극악무도한만큼 공포를 느껴서 지르는 비명 외에 자식이 제 손으로 아버지를 살해한걸 목격하고 절규 섞인 비명을 내지르는 어머니를 잘 표현한거같음.
김수연 : 진짜 김성오님이 악역 연기는 진짜 잘하시는듯...
ij son : 정말 1위를 차지한 문성근님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너무 충격적으로 다가왔고 인간이 저럴수도있다는걸 느끼게해준 영화이기에 1위는 합당하다고 봅니다

... 

#금주영화순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