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집들이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퀵서비스 조회 12회 작성일 2020-08-03 18:29:14 댓글 0

본문

단돈 5만원으로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해결가능! 신혼부부/자취생 선물추천해요:)

휴지로 탑쌓겠어요......더이상 집들이 선물로 휴지는 제발 그만...
5만원미만으로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해결가능!
신혼부부,친구이사선물로 부담없는 비용, 가성비 좋은 선물 하는 방법! 진실이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영상이 스마트한 소비자가 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D

#집들이선물추천 #가성비갑선물 #알쓸진실
김형준 : 요즈음 집들이 선물로 스마트휴지통이 넘버원입니다 ^^
우크 : 아이 있는 집 집들이 선물 궁금합니다.
peanutkim_ kim : 집들이 선물로 찻잔은 생각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ᄏ꼼잉 : 너무 알차고 좋네요 ㅎㅎ
샛별샴푸 : 오 디퓨져, 인테리어 시계 좋네요 생각안해봤는데 앞으로는 선물할 일 있으면 그걸로 해야겠어요
박시현 : 전 신혼부부 커플 잠옷 선물했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박시현 : 링비쭈 채널은 왜 운영안하시는거에요~? 무슨 사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알쓸진실 채널도 응원하고 구독하고갑니다!!
Honeybee : 좋은 정보 감사해용~ㅋㅋ
1도현 : 갓진실..ㄷㄷ 담주에집들이가는데 핵꿀팁 감사염!
문태환 : 호오 .... 항상 잘보고 갑니당~

The Ranksters 센스있는 신혼 집들이 선물 TOP5! 190731 EP.3

센스있는 신혼 집들이 선물 TOP5!

대환장 사비탕진 버라이어티
수요일 밤 11시 tvN #뭐든지프렌즈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문세윤 #홍윤화 #황제성 #붐 #이시원
-----------------------------------------------------------------------------------------
▶[tvN] 구독 http://www.youtube.com/channel/UC78PMQprrZTbU0IlMDsYZPw?sub_confirmation=1
▶[뭐든지프렌즈] 지금 뜨는 동영상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3240?from=youtube
▶[tvN] 라이브 : http://www.tving.com/live/player/C00551
-----------------------------------------------------------------------------------------
#뭐든지프렌즈,#뭐든지 프렌즈,#뭐프#박나래#양세형#양세찬#문세윤#홍윤화#황제성#붐#이시원#코미디빅리그#코빅#찐친#뭐든지프랜즈#개그맨#Ranksters#사비탕진#랭킹마트#뭐든지랭킹마트
주민 : 5위 술잔세트
4위 미니 빔 프로젝터
3위 LED 벽시계
2위 무드등
1위 에어 프라이어
블루코발트 : 붐따
JH L : 붐 좀 그만써라 tvn

집들이 선물 고민을 끝내주러 왔다!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센스있는 선물 알려드림

하이 빕스

저는 주변 친구들이 결혼을 많이 하면서
집들이를 그렇게 많이 다녀요!
신혼인 애슐리도 집들이를 종종 하구요! :)

그럴때마다 고민 조금 덜어내시라고
애슐리가 실제 받아보거나 찾은 센스있는 선물들을
소개해드립니다!!

[모그 제습기]나 [멀티쿠커]는 빕스님들을 위한 시크릿 링크가 2주 동안 오픈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구매해 보세요 :)


00:47 레노바 컬러휴지 3개 1세트
구매 링크 :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85657?t=tgc

02:00 블랑101 주방세제 (레몬버베나향)720ml
구매 링크 : https://ozip.me/UXDKm1v

02:37 한아조 비누
구매 링크 : http://hanahzo.com/product/list.html?cate_no=24

03:20 디어미 멀티쿠커 (YYLGXX503WT)
기획전 페이지 링크 : http://bitly.kr/X96QzThWwL

04:35 르셀르 맞춤 샴푸\u0026바디클렌저
구매 링크 : https://le-celle.com/shop

06:12 일리 커피머신 Y3.2
구매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smow/products/3438255420

07:05 [모그 스튜디오] 디어미 제습기 (YYLGXX505WT)
기획전 페이지 링크 : http://bitly.kr/X96QzThWwL



- 애슐리 채널 구독자 전용 할인 이벤트 -
STEP 1. http://bitly.kr/X96QzThWwL
STEP 2. 시크릿 기획전에서만 발급되는 단독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STEP 3. 온라인 최저가로 디어미 제습기 구매
* 위 링크를 통해서만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전 열람기간 : 2020.06.20 ~ 2020.07.03)





-
https://www.instagram.com/ashley_ravvit/
- 애슐리 인스타그램

mooakiss@gmail.com
- 애슐리 e-mail

#집들이선물 #센스있는선물 #가성비살림템
위풍당당그녀 : 애슐리님이 추천해주신것 중에서 일리 커피머신이랑 멀티쿠커 되게 괜찮아보이네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휘스 hwis : ㅋㅋㅋㅋㅋ 보는데 너무 재밌어요
집들이 선물보러왔다 구독하고 가용..
김아름 : 애슐리님! 총정리 개념으루 내가 지금 다시 결혼한다면 어떻게 하고싶다~ 하는 컨텐츠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두 될까요? :) 추천하시는게 바뀐게 조금조금 있는것같아서요!
루이스언니 : 보라색 휴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데부필름 : 촬영 퀄리티가 나날이 좋아지네요..!
더쿠스튜디오 : 둠칫둠칫둠칫둠칫 구독과 조아요 초ㅑㄱ
SJ LEE : 모야 무야.. 10만원에 가능하다고?ㅋㅋㅋ
청귤감귤검은청바지 : 최근에 친구 결혼했는데 제습기 사줘여겠어요 물론 저에게도 사줘야겠군요⭐️
전지효 : 와..샴푸랑 제습기 정말 갖고싶네룡!!
시크릿 링크 감사해요 애슐리님! ㅎㅎ
우리가 사는 이야기 : 휴지진짜웃겨욬ㅋㄱㄱㅋㅋㅋㅋㅋㅋ 제취향은 르셀르 진짜 써보고싶네요ㅠㅠ

... 

#센스있는집들이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9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