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캐리어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3 13:53:09 댓글 0

본문

이영상을 보기전에는 루프박스 사지 마세요. 캠핑이나 차박할때

#루프박스#모하비루프박스#차박


캠핑에는 최고인것 같아요 ~


━━━━━━━━━━━━━━━━━━━━━━━━

ℹ️ 차량 구매에 절대로 도움되는 정보
네이버 밴드 "헤이맨"
https://band.us/band/75260195/post/72
웹사이트
http://www.heymanz.com/?page_id=1706

Comment
헤이맨은 옆집 아저씨처럼 동네형처럼 구독자분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해드립니다
편하게 네이버 밴드에서 고민을 이야기하고 정보를 공유하세요
━━━━━━━━━━━━━━━━━━━━━━━━
김땡땡 : 생생한 리뷰 감사합니다. ~
정현화 : 새해복 많이 받고 올해는 더욱 사업이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우기차박TV : 루프박스는 연비나 디자인 뭐..그런게 중요한게아님
아웃도어 즐기는 사람들에겐 거의 필수가 되어가고있음
트렁크공간의 압박에서 벗어난다는게 얼마나 행복한지모름ㅎㅎ
홍 :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차박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짐이 많으시면 좋지만 연비는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만한 장치인거같아요ㅎㅎ
sun cho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올해도 건강과 행복, 유투브 구독자가 많이 늘어나시길 바랍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캐리어 구매 체크리스트 ! 이것만 알면 된다!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Top3 추천! 리모와라고 다 좋은게 아니다?!

안녕하세요 !
소확행, 소비의 확실한 행복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채널
땡스큐레이터 "땡큐"입니다. ❤️

땡스큐레이터가 이번에 준비한 편은 바로바로 "캐리어"입니다.
다들..여행 좋아하시죠? ✈
'여행'이라는 단어는 생각만해도 너무 가슴 설레이는 일이죠?
그 여행의 시작. 뭐부터가 시작이다? 짐싸기 부터가 시작이죠!
갈 곳은 많고, 살 것도 많고, 효율적인 여행을 위한 필수품. 캐리어.
그러나 종류가 무지무지 많다는거...ㅠ
도대체 뭘 사야 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땡큐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강추템부터,
잘 나가는 인기템까지 하나하나 파헤쳐 드립니다. ‍♀️
리모와, 만다리나덕,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로우로우, 무지, 샤오미 등
9개브랜드 12종!! 와우~
캐리어 살 때 꼭 눈여겨봐야 하는 꿀팁과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리어 선택 기준 대공개!! ⭐️⭐️✨

땡큐한 캐리어 소비 체크리스트
1.재질 2.바퀴 3.손잡이 4.보안장치 5.도어방식
.
(영상에서 본격 확인)


땡큐 플레이리스트
0:27 9개 브랜드 12종 캐리어 리뷰 소개

0:37 펠리칸 케이스 소개

1:06 캐리어를 고르는 5가지 기준?(재질, 바퀴, 손잡이, 보안장치, 도어방식)

2:17 첫번째 리뷰 제품 : 리모와 RIMOWA (5가지 기준에 따른 리뷰)

2:24 J의 캐리어 리모와 클래식 플라이트 63L 소개

3:19 보안장치 TSA Look 설명

4:24 K의 캐리어 리모와 살사 에어 65L (현재 리모와 에센셜 라이트) 소개

5:16 땡큐 꿀팁! 캐리어 렌탈 서비스로 미리 캐리어 경험해보기?!

5:30 리모와 콜라보에 대한 소개

5:53 K가 갖고 싶은 이솝 캐리어화장품

6:00 두번째 리뷰 제품 : 로우로우 RAWROW

6:02 로우로우 브랜드 소개(팝업스토어 운영, 나사와의 콜라보)

6:27 로우로우 머스터드 72L 소개 (5가지 기준에 따른 리뷰)

6:36 바퀴-사일런트 휠(일본 히모노토사), 무소음휠

7:03 손잡이-바핸들, 손잡이 아래 수납공간

7:29 어웨이 AWAY 브랜드 소개(미국 유니콘 선정)

9:48 로우로우 캐리어 소개. 무게측정, 확장형, A/S

9:19 세번째 리뷰 제품 : 무지 MUJI

9:26 무지 스토퍼 하드 35L, 62L, 104L 소개 (5가지 기준에 따른 리뷰)

10:05 스토퍼 기능(바퀴 고정 가능) 소개, 확장 X

11:11 K가 추천하는 첫캐리어?

11:27 네번째 리뷰 제품 : 샤오미

11:32 샤오미 5세대 원터치 메탈 33L (5가지 기준에 따른 리뷰)

13:56 캐리어 끌고 여행을 떠나요~✈



*Making Credit*
기획\u0026구성 : 히즈 / 제작 : 스카픽


#땡큐 #소비 #캐리어 #여행 #리뷰
J : 로우로우 캐리어 샀습니다 좋은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YJ SO : 요즘 캐리어 구매하려고 계속 검색중이였는데!!!! 이번 리뷰 너무 좋아요 !!!
SKINNYJOE 18 : 어머 세상에! 정말 유용한 꿀팁 ^^*
Seol Kim : 오오 저도 무지 쓰고 있는데.. 진짜 좋아요! 완전 강추!! 로우로우도 좀 탐나네요!!
YNWA LiverPool : 개인적으로 펠리컨1510 사용중인데 좋습니다. MIL스펙에도 가깝고
다른케이스들은 총으로 쏘면 뚤리더라구요.

#협찬리뷰 - 자전거 캐리어를 고민하신다면 한번 보세요

#제품협찬 #협찬리뷰 #싸리스협찬 #하이랜드협찬
영상내 고지된것처럼 하이랜드 스포츠에서 제품을 협찬 해주셨습니다.

자전거 캐리어 고민이시라면 한번 보세요
자전거3대가 실어지는 튼튼!!한 캐리어 입니다.

이메일 : beajimilk@gmail.com

인스타 : dj.nugoori 팔로우해주세요 자덕은 맞팔!

자이언트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osIy9wb (자이언트 유저만 가능합니다.)

자전거 : 자이언트 프로펠 어드벤스드 SL3 2014
자이언트 터프로드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2018 - 듀라에이스 9100

휠셋 : 로발 CLX40 + 듀라에이스 C75 + 아비아브 에어로X 50

촬영 : 소니 A6000 + 소니 X3000 + 고프로 히어로7블랙

----------------------------------------------
John Kim : 사리스 SUV용 달고 대륙횡단 5000km 하고 살아남았습니다. 최고속도 160km/h 으로 2주에 걸쳐 달렸구요, 저도 너구리님 처럼 자물쇠 채워서 이동 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엄청 극찬하는 회사 제품이구요, 강화 플라스틱? 이라서 어디 슬쩍 박아도 망가지지 않고 가볍고 좋더라구요. 견인볼 옵션도 생각해 봤었는데 이사할 때 트레일러도 끌어서 옵션에서 제외 됐어요 ㅠㅠ
양기환 : 구형 1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 웬만하면 거의 모든 차종에 달 수 있고요. . 처음에는 달고 가는게 불안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고요. . 시간이 갈 수록 탈부착속도도 빨라집니다. 강추합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
김경찬 : 캐리어 생각하고 있었는데 참고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67키로 감량 정말 많이 하셨네요.대단하세요. 이전 영상 어디에서 80키로대라고 들은거 같은데 ...
compo정훈 : 차에 기스방지를위해 제품이 트렁크와 범퍼에 닿이는곳에 ppf 보호필름부착하면 기스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자또TV : 사리스 새로보는거네요 ㅎㅎ 예전에 사리스 본즈3 썼었는데, 후미형중에는 제일 만족도 높았습니다. 색상도 여러가지여서 예쁘기도 하구요.
접어서 트렁크 보관도 쉽고, 녹 안나고, 가볍고.... 사리스제품 판매도 한참 했었는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저버려서...ㅋㅋㅋ)
지금은 견인볼 타입으로 정착했죠 ㅋㅋ 가끔 여러명갈땐 지붕에도 달고.. 뭣보다 창고가 있으니.... 캐리어를 무게상관없이 쓸 수 있어서 ㅋㅋㅋ

... 

#자동차캐리어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79건 20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