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쎄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4 09:53:36 댓글 0

본문

케이팝 여솔 최상급 난이도라는 효연 안무 모음

#SNSD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GG #Hyoyeon #효연 #효연춤 #효연안무 #디저트 #Dessert
#세컨드 #Second #Deep #Sober #라치카 #홀리뱅 #프리픽스 #허니제이 #가비 #시미즈 #리안
[Timeline]
0:01 Dessert
3:25 Punk Right Now
6:36 WannaBe
8:36 Second
10:24 Mystery
11:17 Deep
12:25 Sober
소녀시대연구소 : [타임라인 Timeline]
0:01 Dessert
3:25 Punk Right Now
6:36 WannaBe
8:36 Second
10:24 Mystery
11:17 Deep
12:25 Sober
won : 춤 보면서 한번도 힘들어 보인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는데.. 저 어려운 춤을 쉬워 보이게 소화를 한다는게 진짜 대박인 듯 심지어 라이브까지 하니까 그저 와우 소시 클래스 오졌다. 이번 15주년 노래 8월에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것 같은데 너무 기대된다 ㅠㅠㅠ
장장 : 효연 솔로곡 진짜 본인한테 잘 어울리는 것 같음.. 그룹활동 때랑 완전 다른 본인만의 아이덴티티? 같은 게 느껴짐 저 안무에 라이브하는 것도 진짜 걍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옴...
뎅뎅 : 효연의 유니크한 음색과 독보적 댄스실력
자몽쭈야 : 춤이야 워낙에 독보적이었어서 잘 추는줄은 알고 있었다만 빡쎈줄은 몰랐네요
춤보단 노래에 놀랬었는데
효연이 노래를 이렇게 잘했었나

LE SSERAFIM 르세라핌 - 'FEARLESS' | 커버댄스 DANCE COVER | 안무 거울모드 MIRROR MODE

⚡️MORE THAN YOUTH Online Shop : http://naver.me/FJH0Jafv

■ 안무 일반모드 Non-Mirror Mode : SOON!

■ Dancers (Instagram ID) :
유림 YuRim (@yurim___m_) - 0:48
유정 YuJung (@yoooooo__jung_) - 0:18
민경 MinGyeong (@mimmm_k) - 0:39
성연 SungYeon (@im._.charming) - 1:53
민주 MinJoo (@feelsojoocy) - 0:25
소정 SoJung (@sojung._.01) - 0:44

■ SUBSCRIBE NOW
https://youtube.com/morethanyouth

■ OFFICIAL CHANNAL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orethanyouth_korea/
TikTok : https://vt.tiktok.com/ZSJ4mxf5c/
Goods Shop : http://naver.me/FJH0Jafv

■ 동의를 구하지 않은 2차 편집, 무단 업로드를 금합니다.
Please don’t re-edit or use our videos in other channel or platform without permission.

#몰댄유스 #LESSERAFIM #르세라핌 #FEARLESS #안무거울모드
MORE THAN YOUTH : IM FEARLESS

■ Dancers (Instagram ID) :
유림 YuRim (@yurim___m_) - 0:48
유정 YuJung (@yoooooo__jung_) - 0:18
민경 MinGyeong (@mimmm_k) - 0:39
성연 SungYeon (@im._.charming) - 1:53
민주 MinJoo (@feelsojoocy) - 0:25
소정 SoJung (@sojung._.01) - 0:44
jv : 칼각 칼타이밍 딱딱 맞을때마다 소름ㅠㅠ 댄스커버뿐만아니라 곡의 뉘앙스, 멤버 특징도 넘 잘살림ㅠ blue flame도 해주세요ㅠㅡㅠ
Kelly : BEEN WAITING FOR THIS!!! More than Youth just never disappoints!
Arizza Rhen : NAILED IT AS ALWAYS!
Letícia Cruz : Como sempre, um trabalho perfeito!

PSY (싸이) - 'That That' (댓댓) l 다이어트댄스 l 거울모드 Mirror Mode l 커버+지니샘안무

뮤직비디오 커버안무와 창작안무로 구성된 풀 영상입니다!
싸이 특유의 매력있는 댄스 신나게 즐겨보세요^^
#ThatThat안무 #찐탑

✔커버+지니샘안무 입니다.
커버영상 올리실경우 제목란에 #지니댄스핏안무​​​ 출처 꼭 남겨주세요^^
✔음원은 원곡입니다.


[지니댄스핏 오전 Diet DanceFit Class ]
A반 월~금 주5회 AM 9시30분 ~ 10시25분
B반 월~금 주5회 AM 10시30분 ~ 11시25분
C반 월~금 주5화 PM 8시30분 ~ 9시30분

*사회적거리두기​ 예방수칙 철저히 준수하며 촬영했습니다

✔안무 - by JINI

✔음원출처 - 멜론

▷출연자 - JINI, LUNA, COCO, JESSICA, SUNI

▷촬영장소 - 지니댄스핏 스튜디오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s://linktr.ee/kimjinhee​​​​​

➡️촬영감독님 : #권작가티브이 @victor_gwon

*수업문의 - 031-281-2380
궁금사항은 웹사이트 주소 클릭!
오픈 카카오채팅 으로 문의 주세요!
yun썬 : 따끈따끈한신곡을 댓댓까지~~어쩜 의상까지❤❤❤춤도 완벽해용~^^역쉬 지니댄스핏쌤들이세용~❤
chellye. : Ésto es genial. Amo como bailan... Nueva seguidora ෆ╹ .̮ ╹ෆ❤️
안정인 : 너무멋져요 다들~~!!!의상도 춤도 너무찰떡이세요!!
윤영주 : 진짜 넘 멋있어요.~ ❤❤
싸이 뮤직비디오랑 비교해봐도 안무가 전혀 손색없고 넘 멋 져요.
지니쌤 진짜 짱입니다.‍
신주희 신 : 너무 너무 멋지시고 너무 잘하셔서 감탄하다 눈알 빠져서 다시 넣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안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79건 19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