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커스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막창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5 22:26:31 댓글 0

본문

컨버스 홍대 매장에서 커스텀 신발 만들었어요!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필드입니다
오늘은 컨버스 홍대 플래그쉽스토어 방문 브이로그를 가져왔어용
매장 3층에 커스텀 존이 있다보니
다녀와달라는 요청이 꽤나 많았는데 이제야 다녀오네요!

생각보다 정말 잘 되어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씩 꼭 다녀와보세요!
커플분들 이색 데이트로도 좋을듓,,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upa_deulpa
김상은 : 언제든 가면 바로 커스텀 가능한건가요??
비벼라 : 가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못가겠다ㅠㅠ
황현석 : 바지 고샤루브친스키 느낌나네요!
박은서 : 언니 총 얼마들으셨어요??
Youtube DAMO : So 혹시 글씨 새기는건 얼마인가유?

아니면 png출력이나
박윤미 : 송필드님 총 얼마정도 나왔나요???
민주 : 헐 가고싶다가고싶다가고싶다
베이프 : 똑같이하는말:네~,아~ 네~,오 네~
So much for my : 알바생들 훈남들만 뽑아놨네
박재환 : 예전에 봤던 영상 재업인가요???

홍대 컨버스 커스텀 제작 팩트체크 6가지 (헛걸음 안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에이든입니다.
5월 중에 커스텀 제작 서비스를 하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
다녀온 후기와 컨버스 커스텀 제작을 하기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
팩트체크 6가지를 요약해봤습니다!!

아무쪼록 헛걸음 하지 마시고 꼭 마음에 드는
커스텀 컨버스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

-------------------------------------------------------------------------------------------
Music by Joakim Karud http://youtube.com/joakimkarud
-------------------------------------------------------------------------------------------
강민승 : 기간 일이주정도인데 무조건 직접 수령일까요? 지방이면 배송 안될려나;
K.플라워 아름다워 : 감사용 가려다 멈춤
SUN GOD : 컨버스매장인데 사이즈가 없다라 ㅠㅠㅠ 아쉽네요 진짜로
이번에 가보려고 했는데 눈무류ㅠㅠ
세리 : 혹시 커스텀 가능 기간이 따로있진 않겠져? ㅠㅠ
백수.경 : 완전 꿀팁이에요 감사합니당
꼬띠아르Jean : 깔끔하게 요약정리된 정보, 많은 참고가 될것같네요~~^^ 개성만땅 merci beaucoup^^~^^
에이든의 삶 [Aiden's Life] :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팩트체크 6가지 바로가기 08:03

홍대컨버스커스텀 후기 진실리뷰!(가격,순서,꼭주의할점)-은타민euntamin

이니셜운동화 나만의 커스텀운동화만들기.쉽게 할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영상을 끝까지 꼭 시청 부탁드려요 :)
클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 ❤️좋아요 까지 꼭 부탁드려요
정말 정말 큼 힘이 되어요. 복받으실거에요‍♀️

지금 보시는 채널만 제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채널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댓글로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

구독좋아요♥️큰 힘이 되오니 꼭꼭 부탁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lee_eun_220/
Min Min : 너무 예뻐요~~
이종서 : 궁금증 해결!
정원준 : 커스텀완료된 신발 매장으로 찾으로가지않고 택배로도 받을수 있나요?
이숩leesub : 커스텀 영상 보니까 저도 갑자기 뽐뿌왔어요ㅋㅋㅋㅋ 오래 걸리긴 하지만 완전 소장각이네요!! 은타민님 커스텀 이뻐요 특히 은타민 로고
li ke : 신발 정말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은타민님께 딱 어울려요.
컨버스...
예전에
정말 아껴신던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였어요.
그 땐 컨버스 처음 나오고
별로 이름 안 알려졌을 땐데
신발이 너무 편했거든요.

브랜드나 가격이나 다른 조건 상관없이
제가 신어보고 느낌 오는 신발
신는 편이라...
어느 순간부턴
신었을 때 불편함이 느껴져서
안 신었는데
커스텀은
약간 혹하는 게 있네요.
여기 말고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 나만의 것 '은
듣기만 해도
사람을 설레게 만드는 힘이 있는 듯 해요.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었습니다,
마지막 당부하신 것까지!

영상 감사히 잘 봤어요.

Kitty Hello :
고기대공원 : 그냥 신어도 멋진 컨버스에 커스텀까지 완전 매력 덩어리네요 은타민 로고도 너무 예쁘고요
오늘도 잘봤습니다~~~~
뿅뿅 : 우와ㅏㅏ앙❤
컨퍼스 넘 이뿌자나융><
저두 컨퍼스 커스텀 해보구 시포용
오늘영상두 잘 봐씀니다
구독 누르구 튈께용
참고롱 전 학생임니다☁
분칠하는보현쌤 : 우와아아 컨버스 너무예뻐요❤

... 

#컨버스커스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cocco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